[면목동/면목역 맛집] 형제닭발 (feat. 국물닭발부터 오돌뼈 강추❤️)

2023. 12. 5. 23:06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나름 꾸준히(?)

올린 덕분에

이전 수유 참치가 다음 메인에 올라가기도 하고,

덕분에 몇 년 만에 첨으로 광고비가 100달러 달성이 됐답니다 호호

 

더 부지런히 올리고 싶지만,,

귀차니즘 딱 대..

 

오늘은 면목동 친구부부와 함께 했던

닭발모임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면목동 친구부부가 추천해 준

국물닭발 맛집

 

형제닭발이에요!!!

 


형제닭발


  • 서울 중랑구 면목동 106-5 (겸재로 50길 20)
  • 매일 17-6
  • A세트(33,000) / B세트(35,000)

 

닭발은 제 소울푸드예요..

닭발 친구 오돌뼈도 사랑해요

 

메뉴판 찍었는데, 못 올려요 ^^..

전 밀린 피드 올려야 해서

그사이 가격이 인상됐거든요 호호

 

 

내부갬성 넘나 제서탈이에요!!

저녁에 갔더니 이미 사람들로 북적북적

 

낙서 구경하면서

저희는 주문했어요 호호

 

국물닭발B세트(35,000)

국물(통/무뼈)닭발 + 오돌뼈

+ 주먹밥 + 계란찜 + 쿨피스

 

솔직히 닭발은 무조건 뼈 아닌가요??

호도도독 내뱉는 그 재미 포기못훼..

 

 

쓰면서도 저 침 나와요..

사진 보정은 귀찮으니 하지 않겠어요..

당면추가는 무조건 해야 하지 않겠어요??

 

당면추가 2,000

 

 

맵기 조절은 따로 안 되는 것 같았어요.

위에 떡도 올라가고 메추리알도 들은 게

이거 역시 제서탈이네요!!

 

 

닭발이 너무 실해요!!

그리고 맵기는 엄~~~청 맵진 않아요.

음 전 사실 매운걸 잘 먹어요.

 

친구남편은 맵찔이라

맵다고 못 먹었지만,

 

전 맵찔이가 아니니까 제 입장에서

말씀드리겠어요!!

 

어느 정도 습하~~ 습하~~ 거리면서

먹을 정도의 맵기예요 헤헿

 

 

 

국물닭발은 닭발이 정말 부드럽게

잘 발골되는 것 같아요

 

오히려 좋아!!

 

 

살짝 매울 때쯤에

요요 주먹밥 국물에 살짝 적셔

먹어주면 또 그 맛

기가 막히거든요!!

 

참 이뿌게 동골동골 만들었죠?

제가 만들었어요 ^^

 

 

날치알 듬뿍 올라간 게 너무 사랑스러운

주먹밥이에요..

 

배고프네요 히히..

 

 

숯불향이 미쳐벌인

매콤 오돌뼈

뭔가 숯불닭발 시키면

이 맛이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숯불닭발시켰으면 맛 겹쳤을 것 같아서

국물닭발세트랑 함께 시켜준

내 칭구 칭찬훼..

 

 

요로코롬 주먹밥 위에 올려

마요소스 올리면 또 그릏게나 맛있거든요!!

 

오독오독 미쳤어요

 

그리고 깨도 듬뿍 뿌려주신 것도 

제서탈

 

 

어느 정도 닭발 빼먹고

물 쵸큼 붓고

당면사리 넣어서 조금

졸여주면

 

다들 아시죠??

 

다시 첨부터 먹는 느낌이에요...

 

매장에서 먹는 당면은

안 불고 쫄깃해서 더 맛있어요..

 


글 쓰면서

침을 몇 번 삼켰는지 모르겠어요..

 

술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렇지만 술은 못 먹었어요..

 

과음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든요 호호호

 

음 계란찜 후기 안 쓴 이유는..

계란찜은 뭐 걍 평범 쏘쏘...

 

암튼 여기 넘나 맛있어서

즈이 윗동네도 검색해 봤는데

없어요 ^^..

 

칭구네 놀러 갈 때 또 가야겠어요.

 

닭발은 사랑이에요.

담엔 술과 함께 곁들여야겠어요.

 

적당히 습하습하 매운 국물 닭발과

숯불향 나는 오돌뼈와의 조합은

정말로 정말로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꼭 이 B세트로 주문해서 드세요

후회 안 하실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총총 물러갑니다 히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