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역/금천시흥 맛집] 슬로우캘리 (최애 포케 맛집💕💕)

2024. 4. 2. 23:26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거진 한 달 반 만에 글 쓰러 왔어요.

오랜만에 올리는 만큼

제가 너무 좋아하는 포케집 가져왔어요!

 

저는 포케를 너무 좋아하는데

슬로우캘리 정말 많이 좋아하거든요!!

 

집 가까운 곳에도 있길래 

엄마 언니와 다녀왔답니다!

 


슬로우캘리 금천시흥점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73번길 67 (시흥동 1031)
  • 매일 10:30 ~ 21:00 (B.T. 14:30 ~ 16:30)

 

깔끔한 외관, 시원한 파란색부터가 제스탈이에요 히히

 

 

 

 

내부 공간은 협소한 편이니 참고해 주세요~

 

 

오픈형 주방이라 내부가 이렇게

훤히 잘 보여요!!

그럼에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메뉴는 사실 오래전 메뉴라 

가격이 인상되어 올릴 수는 없겠네요

 

제가 고른 메뉴는

 

와사비렌치 연어포케 (12,500원) +

하와이안 갈릭쉬림프 그릴(13,500원)

 

입니당!

 

 

이렇게 이쁘고 푸짐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콤부차와 탄산수도 함께 시켰어요 호호

 

 

이렇게 보면 맛있게 먹는 법도

친절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1. 소스는 메인 생선에 버무려져 있으므로 전체적으로 잘 섞어 드셔야 일정한 간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2. 기호에 따라서 다양한 소스(스리라차/마요네즈/와사비오일)을 추가하여 함께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렇게 근처에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여긴 살을 빼는 것보다는 

맛에 더 초점을 둔 포케집이 아닐까요 호호

 

 

생연어에 크리미렌치소스, 와사비소스,

연어에다마메, 날치알, 양파후레이크,

올리브, 방울토마토, 깨

 

등등 진짜 다양한 재료 많이 들어있어요!!

 

 

요래요래 신나게 섞어줍니당 히히

 

거기다 신선한 생연어와 신선한 재료들이 만나니

더 풍부한 맛이 나요!!

 

먹으면 먹을수록 와사비 맛이 더 잘 사는데,

와사비의 산뜻하고 감칠맛 나는 향과

부드러운 렌치 드레싱의 조화는 말모말모..

 

양도 진짜 많고 살짝 남은 밥에

마요네즈랑 와사비 오일 뿌려 먹었는데..

진짜로...

마지막까지 슥슥 긁어먹었어요!

 

 

탱실탱실 새우에 갈릭 양념은 못 참죠..

버터향 가득 달콤한 갈릭 소스라

밥하고 새우,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개꿀맛..

 

 

소스가 너무 맛있다 보니..

연어포케에 있던 현미밥을 

살포시 조금 옮겨와서

갈릭쉬림프를 반찬삼아

옴뇸뇸 같이 먹었어요 키키키

 

 

주변 유명한 포케 프랜차이즈 집

비교해 봤을 때

저는 사실 슬로우캘리가

진짜 원탑인 거 같아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는 편,

소스가 푸짐하다는 걸 감안해 봤을 땐,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하와이안 요리를

원할 때를 추천하지

살을 빼진 못할 거 같다는 생각을 

문득 해봅니다..

 

근데 진짜 맛있어서..

진짜 찾게 되는 맛이에요ㅋㅋㅋ

 

아마 다른 메뉴도 그러겠죠!!

이 밤에 보니 포케 또 땡기네요..

 

직장인은 내일 출근준비를 하러 이만 물러갑니당..

춍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