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이레상회 진짜 강추!!! (Feat. 싱싱이 어플)

2020. 7. 8. 12:02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오늘은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을 만나 한강에서 만나 수다 떨기로 했어요~~

제가 사는 곳은 시골이라 청정지역인데,

서울은 코로나 때문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게 조금은 불안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런데 결혼 준비가 한창이라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양심상 회는 단백질이라 괜찮겠다!! 생각을 하여 가까운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를 사서 한강으로 가져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하는 노량진 수산시장은 엄청난 호객행위와 한눈팔면 호구 손님이 되고... 

맛있긴 하지만 가기만 하면 기 빨리는.. 그런 공간이었는데!!

 

세상에! 여러분 그거 알고 계셨나요?

요즘은 가격이 공시되어 있는 앱이 있어요!

 

바로바로!! 노량진 수산시장 수산정보 싱싱이 어플이란 게 있답니다!!

친구가 소개해줬어요~

 

메인화면이에요! 상점 안내, 상품 안내, BEST 리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왼쪽 메뉴 버튼을 눌러 저희는 활어!!로 검색했어요!!

 

이렇게 활어를 판매하는 다양한 상점들과 상품들 목록이 쫘악~~ 나와있어요!!

너무 신기하죠??

 

그중에 저희는 상점에서 두 번째 목록에 있는 이레 상점으로 픽했는데요!! 자세한 설명 보실까요?

 

 

저희가 픽 한건 이레사랑 농광숭연(농어, 광어, 숭어, 연어) 중(2~3인) 45,000원입니다!!

 

사실 가격은 다 거기서 거긴데, 저희가 이레상회로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바로 포장이 가능한지 알아보려고 먼저 다른 횟집에 전화해봤는데..

 

 

문의만 했을 뿐인데 다짜고짜 제 이름을 묻는 횟집..

(정말 불친절의 끝판왕이었어요)

어딘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다음으로 전화한 데가 이레상회였는데,, 엄청 친절히 받아주시던 사장님!! 바로 매장으로 갑니다!!

 

이레상회 위치 : 활어1- 37~38

참고해주세요!!

문을 들어가자마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호객행위당할 일도 없이 너무 편했어요.

 

본격적으로 회를 썰어주시는 사장님의 모습입니다 ㅎㅎ

사장님 정말 사진과 똑같이 생기셨어요 ㅎㅎㅎ

 

세상에 양 보이시나요??

저희는 중자를 시켰을 뿐인데, 회를 쌓고 쌓아주셔서 양이 엄청났어요!!

 

많이 넣어줬으니 홍보 많이 해달라던 사장님의 말씀 ㅎㅎㅎ

 

저희가 락교를 좋아해 락교를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아예 큰 용기에 포장까지 해주셨어요~~

그리고 택시 타고 한강 간다 말씀드리니, 아이스팩도 준비해주셨고요!!

 

저희는 드디어 한강 입성 ㅠㅠㅠ

다시 봐도 회가 정말 수북이 쌓여있어요.

락교도 엄청 많이 챙겨주시고 ㅎㅎㅎ

 

이레상회 덕분에 한강에서 회 + 화요토닉 맘껏 즐겼습니다...

날도 좋고 맛도 있고 재미도 있고,,,

정말 이 날은 1석 3조였던 것 같아요!!

 

노량진 수산시장 이레상회 정말 강추, 진짜 강추드립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푸짐한 양 정말 보장 드릴 수 있어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