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평역 / 장안동 맛집] 오징어데이 (feat. 오징어사시미는 처음이야❤❤)

2022. 10. 17. 21:04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세상에 제가 또 글 쓰러 왔어요 😆😆

오늘은 처음으로 먹어본 오징어 사시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맛있는 글 시작할게요🤤🤤

(많이 밀려서 반팔이에요 ^^,,,)

 


오징어데이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28-4
  • 영업시간 : 매일 14시 ~ 2시
  • 네이버평점 : 4.37/5.00

반팔 입은 아저씨들이 밖에 나와서 열띤 토론을 하며 드시고 계셨어요.

암튼 사람은 많다는 뜻입니다 😉😉

 

그사이 가격은 오르지 않았어요.(다행이에요)

 

여기는 오징어 사시미가 유명하니 오징어 사시미를 먹어야겠죠~~

 

오징어 사시미(23,000) + 매운탕(6,900) + 오징어튀김(18,000)

 

주문!!

 

비주얼이 너무 독특해요.

얼음 위로 오징어를 정말 얇게 포 떠서 나왔어요!

 

얇아서 막 속이 비치고 그래요 💖💖

오징어 회보다 식감이 훨씬 좋아요!! 

꼬독꼬독 쫠깃쫜득 한 게 저절로 술을 부르는 식감과 맛이랍니다

 

 

요래 하트도 만들어봤어요🥰🥰

좀 깝쳤죠 

바로 입으로 들어갔답니다

저는 청하를 먹었어요

청하 만세!!!

 

미역국과 고등어구이는 서비스로 나와요!!

그런데 고등어는 사실 좀 짰어요 헤헿.. 😁😁

밥에다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은데

그냥 먹으니 너무 짭조름해서

저는 사실 손을 대지 않았어요😂😂

 

메인 메뉴만 맛있으면 되는 거 아니겠읍니까💕💕

 

매운탕(6,900)

매운탕이 나왔어요.

따로 들춰내지 않아도 국물 속이

꽉꽉 찬 게 보이시죠!!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욜시미 발라내며 먹었답니당🤗🤗

야채도 콩나물 미나리 대파 등등 푸짐히 들어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오징어튀김(18,000)

진짜.. 오징어회집에서 먹는 오징어 튀김이 진짜 찐인거 같아요😋😋

 

여기 오면 오징어 튀김은 꼮 시키세요!!!!

두께도 두껍고, 튀김은 또 그렇다고 두껍지도 않고

완전 부드럽고 쫄깃하고 다해..❣❣

 

진짜 다 먹을 때까지도 바삭하구

쫄깃 부드러움이 잘 살아이써요😍😍

 

마지막 마무리는 요즘 핫한 별빛청하까지🤩🤩

 


동네에선 벌써 핫플인지 제가 나올 때쯤 해서는

완전 만석이었어요!!

 

오징어 사시미 경험해보고픈 분들은

오징어데이 추천추천쓰 드린다구요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