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민락동 맛집] 올리앤 (feat. 민락동 현지인 추천 맛집)

2023. 4. 6. 21:09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세상에 저 일주일도 안 돼서 왔어요.

 

오늘은 의정부 민락동 토박이가

데려간 양식 맛집을 가져왔어요!!

 

바로 소개 들어갈게용!!

 


올리앤 의정부민락점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18-4
  • 매일 11-22
  • 네이버 평점 4.43 /5.00

깔끔한 느낌의 외관이에요

 

요기는 웨이팅 좌석인 것 같았어요!! 

방문자 리뷰가 1,400개가 넘는 걸 보면

진짜 오래된 동네맛집 느낌이 팍팍 나는 것 같아요!!

 

메뉴판은 못올리겠어여!!

엄청 오랜만에 업로드하는 거라

가격이 좀 인상됐더라구요 히힣

 

저희는 

철판갈릭목살스테이크(21,500)

감베리빠에야(13,900)

버터갈릭감자튀김(9,900)

+

맥주를 시켜씁니다앙!!

 

컵이 너무 독특해서 찍고 싶었어요 ㅎㅎ

그렇지만 저런 병맥은 병으로 마셔야 제맛

병으로 짠짠 했댭니다앙💚💚

 

음식이 금방금방 나와서 기다렸다가 찍을 수 있었어요!!

가벼운 감튀부터 설명 들어갑니댜아!!

 

사실 철판목살스테이크에

감튀가 많이 나오는 걸 미리 알았다면

이건 시키지 않았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감튀가 많으니 맥주가 너무 잘 넘어가더라구요?

그렇습니다.

한 병으로 끝내지 않았습니다 

철판목살스테이크 감튀는 두껍고

이 감튀는 얇으니 식감 차이 나잖아요😊😊

 

거기에 갈릭소스에 시즈닝이 짭쫄하고

위에 치즈도 듬뿍 올라가서

찐 맥주 도둑이었어요 헤헿

 

새우 큼지막하게 들어간 거 보이시나요!!

굽기도 넘나 잘 꾸워져 나와서 

맛나게 챱챱했답니다!

거기에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숙주가 진짜 많이 들어갔다는 거!

식감이 아삭아삭 너무 좋아요!!

 

거기에 한국인 입맛에 딱 맞게 매콤한 데리야끼 소스 기반이에요!!

거기에 달달한 파인애플이 가미되어

감칠맛이 아주 끝내준다구욤!!

 

한 가지 쵸큼 아쉬웠던 점은

숙주가 넘 많아서 그런지

빠에야답지 않게 물기가 좀 있었어요!

그래도 숙주 아삭함 포기 못하기에

이건 아숩지도 않았답니다 ㅋㅋ

 

두꺼운 감튀 보이시나요 

감자파티를 했어요 낄낄

솔직히 말하면

고기가 푸짐하다고는 할 수 없어요.

 

그렇지만 함께 나오는 감튀나 구운 야채, 밥까지

완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목살은 음청 부드러우면서 쫠깃해요!!!!

그리고 저 구운 야채 진짜 좋아하는데

식감도 좋구 담백하고 너무 잘 어울렸어요!!

 

소스는 달달해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

 


함께 간 토백이는 직장동료였는데요!

여기는 가족 하고도 종종 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지지난 겨울에는 군고구마도 가게에서 직접 구워서 판매했는데 사라져서 너무 아쉽다고

 

올리앤의 가장 큰 매력은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도 많아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끼리 와서 외식해도 좋은 것 같아요!!

 

시끄러운 민락동 중심지를 벗어나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

안에 사람들은 가득한 맛집

올리앤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