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방학동 맛집] 교양식 돈까스 (feat. 두툼두툼 제주 흑돼지❤️)

2023. 10. 5. 21:02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한 달 만에 왔다구요 헿

 

돈까스 싫어하는 제가

방학동 존맛 돈까스집을 찾아내어

소개해드릴게요!!

 

 


교양식돈까스


  • 서울 도봉구 방학동 741
  • 평일 11:30~21:00 (매주 일 휴무)
  • 구글평점 - 4.7 / 5.0 (7명 리뷰)

 

깔끔한 모습의 외관이에요!!

완전 동네 안쪽에 있는데

요래요래 깔끔해서 눈에 잘 띈답니다!

 

내부도 깔끔 그 잡채!!

 

저는 밀린 리뷰를 올리기 때문에

그사이 역시 가격은 살짝 인상이 됐네요!

 

흑돼지 돈까스(12,000)

+ 치킨까스(13,000)

+ 쫄까스(12,000)

 

를 주문했습니다!!

 

요래요래 밑반찬과 수프부터 나오는 센스..❤️❤️

너무 좋아용!!

 

반찬은 깍두기 + 궁채장아찌 + 토마토 마리네이드가 나와요!!

 

돈까스집에 깍두기 하나만 있어도 감개무량인데

궁채장아찌와 토마토 마리네이드까지 나오다니!!

 

식전수프에 요 토마토마리네이드 곁들이니

요거 요거 진짜 입맛 돋워요!!

 

기다리다 나온 영롱한 자태의 돈까스들.. 항..😍😍

 

흑돼지 돈까스 (12,000)

흑돼지 돈까스 영롱한 자태...

플레이팅부터 예술이에요!!

 

두께 보세요 완전 두꺼워요!!

고기가 얇은 돈까스는 

좀 더 느끼하고 물리는데,

 

요 흑돼지 돈가스는 두툼 두툼

자태가 끝내줘요!!

 

고기가 두껍기 때문에

당연히 고기 맛과 육즙이 잘 살아있어요!!

 

거기다가 질기지도 않고 완전 부드러워요!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속살 조화가 너무 완벽했댭니댱..❤️❤️

 

제주 웨가!! 흑돼지 돈까스 바로 가까이에 있는데!! 히힣

 

쫄까스 (12,000)

매콤 달달 쫄깃한 쫄면과 돈까스가 만나니

사실 이건 맛없없이에여..

느끼할 새 없이 흡입하다 보면

어느덧 빈 그릇.. 헿..

 

거기다 콩나물하고 양배추도 팍팍 들어가서

씹는 재미까지 더해졌답니당!!

 

쫄까스 사랑훼..

 

치킨까스(13,000)

사실 저는 느끼한 걸 잘 못 먹기 때문에

쫄까스가 제일 맛있을 줄 알았어요.

 

그거슨 제 착각...

 

전 이 치킨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메뉴 세 개 중에 제일 체고..

입에서 정말 사르르 녹아버려요!!

닭다리살로 만들었으니

더 부드러울 수밖에 없지 않겠어요..? ㅎㅎ

 

소스도 돈까스 소스에 칠리소스가 

함께 있어 감칠맛이 더 끝내줘요!!

 


아늬 이 집 정말 맛있네요!!

저도 직장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같이 온 지인은 근처 사는데

여기 종종 올 것 같다고도 했어요 ㅎㅎ

 

그리고 또 다른 지인은 

돈가스 마니안데,

최근에 먹었던 돈까스 중

제일 맛있다는 평까지.. ㅋㅋㅋ

 

진짜 맛있으니까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저는 물러갑니당 

홍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