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안국역 카페 맛집] 모자이크 베이커리 (feat. 런던베이글뮤지엄 실패하길 잘했다)

2024. 1. 6. 11:13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다입니다.

새해맞이 블로그 쓰러 왔는데,

블로그가 망해 가요.

 

이전 두 글은 다음 카카오가 절 이쁘게 봐줘서

메인글에 올라가

방문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기대에 부흥하려면

더 글을 자주 써야하는데,

귀차니즘 직장인은 웁니다..

 

그래서 오늘은 북촌 카페 중

한옥 분위기에 이쁜 카페 도전해서

성공한 후기 가져왔어요!!

 

모자이크 베이커리 후기 시작할게요!!

 


모자이크 베이커리 북촌점


  • 서울 종로구 가회동 210
  • 매일 10-17
  • 구글 평점 4.9/5.0

외부 이미지는 가져오지 못했어요.

웨냐면 동영상을 찍었거든요 호호

 

울 이쁜 칭구들하고 

북촌 나들이 하고,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전하려고 갔는데

당연히 실패 아니겠어요 ㅎㅎ

 

그래서 열심히 주변 카페를 찾아봤는데

모두 만석 아니겠어요..

 

 

계속 같은 곳 돌고 돌다가,

여기, 이곳.

한옥 감성 가득 카페

모자이크 베이커리에서 한 팀이 우연히 나가

자리 겟!

 

 

늦여름 반팔 사진 민망하네요.

더 부지런해보겠습니다 ㅎㅎ

 

근데 자리 너무 좋죠!!!

약간 독방 느낌으로 저희만 딱 들어가는 

아주 귀중하디 귀중한 자리를 발견했어요!!

부끄러운 그녀들..

 

자리 띰 해놓고 

베이커리 구매하러 갔는데,,

 

 

세상에 텅텅 비었어요..

 

그런데 베이커리 담아놓는 공간도 이뻐요.

이 분위기, 이 자리를 보니

 

아 런던베이글뮤지엄

실패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여기 메인 같았어요.

이쁘게 레몬모양 종이로 싸인

레몬케이크는 4,700원!!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요렇게 선물용으로도

따로 팔고 있더라구요!!

 

 

텅텅 빈 곳간이에요...ㅋㅋㅋ

 

이곳도 못지않은 핫플이었더라구요!!

 

 

이뻤던 공간 맘에 들어

한컷 더 방출!!

 

 

샌드위치도 1개 빼고 전부 솔드아웃이었어요 ㅋㅋㅋ

 

그나마 몇 개 있어준 빵들에게 감사했습니다..

 

 

옛날 메뉴판이긴 하나,

기본적인 커피 가격은 다 똑같다!!

 

나는 아메리카노(5,000)!!

 

 

사진이 이쁘게 나오진 않아서 

여러 각도로 찍어봤는데도

이쁘게 나오는 자리는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레몬케이크와 맛이 다른 휘낭시에들!!

사실 휘낭시에는 익숙한 맛이고,

 

레몬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달달 상콤한 레몬으로 코팅된

요 레몬 케이크는

폭신폭신한 파운드케이크 느낌이에요.

퍽퍽할 것 같은데, 오히려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커피와 함께한다면 더 더 맛있어지는 건 안 비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쁨과 맛을 발견하니

더욱더 반갑고

더욱더 좋았던 카페였어요.

 

햇살이 좋았던 날

날씨가 좋았던 날

우연히 발견한 곳이라

 

더더 추천하고 싶던 카페여요.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소금빵 맛집이라 하는데

다음엔 빵종류가 많은 날 

소금빵 먹으러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