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동숭동/혜화역 맛집] 자미더홍 (feat. 홍콩 분위기 낭낭 맛집!!)

2024. 1. 11. 22:15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글을 쓰러 왔읍니다..

 

비 오는 창밖을 보며 칭구와 함께 즐겼었던

이국적인 분위기의 자미더홍 

소개해드릴게요!!

 


자미더홍


  • 서울 종로구 동숭동 129 1~3층
  • 매일 12-2 (매주 월 휴무)
  • 구글 평점 - 3.6 /4.5

외관이 너무 이국적이죠!

홍콩을 가보지 않았지만

홍콩느낌 물씬 나는 외관이에요.

 

'THE LOCAL HONGKONG DINER'

JAMI THE HONG

 

얼른 들어가고 싶어 지죠!!

 

 

이렇게 겉에 메뉴판이 있어서 

뭘 먹을까 쭉 살펴보고

들어갔던 것 같아요!!

 

메뉴판은 고새 살짝 인상된 관계로

금액은 적지 않고 넘어가겠어요 호호

 

 

아니, 내부로 들어가니까 

여기가 정말 홍콩 아니겠어요??

 

한쿡 아닌 줄 알았자나여 허허

 

저희는 이층으로 올라갔어요!!

 

 

사람이 많은 시간에 가지 않아

한적했어요.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부터, 좌석까지

인테리어에 하나하나 신경 쓴 

너낌이 팍팍 전해졌답니다!

 

저희는

 

홍콩골목식당볶음밥(9,900) +

스윗 앤 사우어 포크(18,000)

+ 밀크티 (5,000)

 

를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지판은 참고하세용~

 

영롱한 전체샷...

보기만 해도 군침이 좌르륵 흐르네욤..

 

 

 

 

블랙퍼스트 밀크틴데

설탕을 요로코롬 얹어주는 이유가 있어요.

이 밀크티는 찐 시럽이 들어가지 않았거든요 호호

제서타일은 아니었습니다 호호

 

그렇지만 설탕을 와라락 하나 다 넣으면

제가 원하는 밀크티 맛이어요 히히

잔도 너무 이뻐서 마시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당!!

 

 

그거 아세요?

아는 맛이 더 무서운 거...

 

계란볶음밥 + 두툼 베이컨 + 계후조합은

무조건 맛있을 수밖에 없자나여..

 

 

 

노른자를 톡 터뜨려 주어요 호호

기분조와라

 

 

베이컨도 요래 두꺼워가지고

볶음밥 위에 올려 먹으면

 

진짜 꼬숩짭쫄한 그 맛이에요.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는 법 아니겠어요??

 

스윗 앤 사우어포크(18,000)

 

 이거 진짜 제서탈이었어요.

요즘 새콤한 맛이 너무 당기는데요!

 

찹쌀탕수육 위에 케첩베이스 느낌 나는

새콤달콤 소스였어요.

 

저는 스윗 앤 사우어 포크 좋아하는데

제가 알던 상콤 달콤한 소스 맛이 아닌,

 

자미더홍 스윈 앤 사우어 포크 소스맛은

식초맛이랄까요?

더 톡 쏘는 맛이 더 더 강해요!

 

 

결론은 진짜 맛있다는 거예요 히히

 

요거 볶음밥 위에 올려먹어도

진짜 맛있답니당 ㅠㅠ

 

이 두 조합 완전 강추예요!!

 

 

역시 제 안목은 실패하지 않아요 헤헤

 

 

비 오는 날 밖을 보며 먹으니

괜스레 분위기 좋은 날이었답니다.

 


노래에, 분위기, 식기까지 전부다

홍콩이었어요.

 

(사실 홍콩 안 가봄)

 

요러니까 더 홍콩 가보고 싶단 생각 뿜뿜..!

 

게다가 비 오는 날 이 안에서 식사하니

진짜 여행 와 있는 느낌이었어요!!

 

브런치 먹고 싶은데 

배고파서 식사했는데,

물론 만족했어요 호호

 

구글 평점이 좋지 않은 편이라

걱정했는데,

저는 나름 만족했어요!

 

홍콩 해외분위기 물씬 느껴보고 싶으면

로컬 홍콩 식당

자미더홍 한번 방문해 보셔요 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