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로데오 맛집] 태국당 (feat. 태국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태국 음식점)

2020. 7. 17. 13:43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이 날은 친구의 드레스샵 투어가 있는 날이라!

강남에 있는 드레스샵을 여러 군데 돌았습니다.

돌기 전에 으쌰으쌰하기 전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던 도중 눈에 띄었던 바로 이곳!

태국당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27

 

간판명이 눈에 확 들어오지 않나요? ㅎㅎㅎ

 

좀 더 가까이 가보면 매장에서 파는 음식 메뉴들을 볼 수 있어요.

홍천에서는 태국 음식점을 볼 수가 없기 때문에...

얼른 들어갔습니다 ㅎㅎ

 

매장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싸인들!!

연예인들도 찾는 맛집인가 봐요.

그 와중에 사유리 싸인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ㅎㅎ

 

싸인 맞은편에는 주방이 위치해 있어요!!

태국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아요 ㅠㅠ

다시 가고픈 방콕 ㅠㅠ

 

매장은 넓은 편이 아니에요.

안쪽 좌석과 복도 쪽에 좌석이 조금 있어요!!

 

메뉴가 정말 엄청 다양해요!!

선택 장애가 있는 저와 친구는 고민 끝에... N2.바미 팟따이 꿍(11,000 / 새우 에그누들 볶음)과 R6.팟카파오 무쌉(10,000 / 매콤한 돼지고기 민찌 덮밥)를 주문했습니다!

 

 요 녀석이 팟 카파오 무쌉이라는 메뉴인데요. 다진 돼지고기를 매콤하게 볶아 밥과 같이 먹는 요리였어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짭조름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역시나 태국 하면 팟타이죠...?

진짜 ㅠㅠㅠ 아는 맛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면 식감과 맛의 조화 모두 다 만족...!!!

 

정말 두 가지 메뉴 순식간에 흡입했습니다 ㅎ

 

막 찾아보고 간 맛집이 아니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얻어걸린 맛집이라 더욱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팟타이 맛집 태국당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