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역사공원역 맛집] Projec D (feat. 루프탑 리얼 뷰 맛집)

2023. 11. 12. 10:39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오늘은 살짝 시기가 지났지만,

루프탑 뷰 맛집.. ㅋㅋ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소개해드릴게욤욤

 


Projec D


 

  • 서울 중구 퇴계로 343-1
  • 월-목 17:00 - 24:30 / 금 17-2 / 토 12-2 / 일 12-24
  • 구글 평점 : 4.2 / 5.0

 

 

여기 건물이 다

Projec D 건물이에요

 

1층으로 들어갔는데 요래요래

되어있고

 

위층으로 올라가게끔 안내를 받았어요!

 

 

요래 복도 쪽으로 가면 

루프탑으로 갈 수 있는 안내판이 보여욤!!

 

 

 

올라가자마자 탁 트이는 이 외관..

너무 좋지 않나요!!

 

 

이 맛에 루프탑 가는거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바로 근처라

광희문과 옛 성곽이 내려다 보여서 

너무 이뻐요!!

 

메뉴판이 너무 많아 올리지는 못하겠구 

허허

 

저희는

 

트러플머쉬룸피자&

앵그리루이지피자(27,800)

+ 어썸블러썸(17,000)

+ 허니사워(15,000)

 

을 주문했어욤!!

 

 

요로롱 미친 비주얼!!!

 

피맥하고 싶었는데,

이런 이쁜 곳에서는

이쁜 거 먹고 싶었어요 히히

 

솔찌키 술맛은 잘 안 났어요 ㅋㅋ

어썸블러썸은 걍

상콤 새콤 달콤

 

허니사워는 뭐,

논알콜..

알죠??

그냥 논알콜 이쁜 음료 ㅋㅋㅋㅋ

 

 

피자 비주얼까지 완벽....

 

 

아늬..

솔찌키...

가격은 사악한데

뷰값이라 생각하고 먹으면

맘이 편해요 히히

 

 

일단 피자 도우는 합격입니다.

완전 쫄깃하고

도우만 먹어도 간이 되어있어

맛있어요 호호

 

 

트러플 머쉬룸 피자는

토마토소스가 없는 피자예요!

트러플 향이 진한데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이거 이거 진짜 맛있네요!!

 

앵그리루이지피자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해요..

* 취 향 저 격 *

 

 

고추 부분이 진짜 매워요!!

그래서 꺠운해요 키키키키

 

씬피자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긴 도우부터 일단 맛있어서 합격입니다!!

 

 


유일한 단점을 말씀드릴게요

나이프가 잘 안 썰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드실 거라면 아무 문제 음슴~

ㅋㅋㅋ

 

요즘같이 추울 때는 또 어떻게

꾸며놨을지 궁금하네요!!

 

여긴 진짜 뷰 보는 재미로 가는 곳 같아서

날 좋은 날

또 가고 싶은 생각!!

 

동대문 루프탑 뷰 맛집

Projec D 가보셔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