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농동/시립대 맛집] 피식 (feat. 막먹어도 막맛있는 막회 2차 맛집❤️)

2024. 2. 15. 21:00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저는 설날에 휴가 다녀왔어요 힣

감기 걸려서 겔겔 거리는 와중에

블로그 안 올린 지 너무 오래돼서

작성하러 왔어요 ㅎㅎ

 

오늘은 막회 맛집

'피식' 가져왔어요!!

 


피식


 

  •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103-493
  • 매일 18-23:30 (매주 일 휴무)
  • 구글 평점 - 5.0 / 5.0 (리뷰 5개)
  • 주차 아마 어려워요?

 

친구들과 1차 갔다가

3차는 닭꼬치집으로 가려는 와중에

길에서 발견한 막회집!!

 

 

굉장히 조그마한 이자카야예요.

마침 안에 사람이 없어서

더 맘에 들었던 히힣

 

 

요래 다찌석이 전부예요!!

내 기억 맞나...?ㅋㅋㅋ

세명이라 모서리에 옹기종기

세 명이 모여 앉았어요 ㅎㅎ

 

가격표는 살짝 인상된 관계로 시킨 것만 본론으로!!

 

피식 숙성막회(29,000)

+ 후렌치프라이 포함

연어, 전복찜, 광어, 제철 자연산 횟감을

삼색 채소와 곁을인 회요리

 

 

한라산을 먼저 준비했습니다.

히히

 

 

기다리다 나온 막회!!

 

좀 더 기다리다 나온

프렌치프라이까지!!

 

막회 혹시 좋아하세요??

전 너무 좋아해요!!

 

왜냐면 콩가루 키키 사랑해요

 

 

전복이 크진 않지만 

(아마 오분자기 이겠죠? ㅋㅋ)

 

쫄깃쫠깃 들어있고요!

 

회한점 하고 초장으로 슥슥 비벼봅니다..

 

회 상태도 신선해서 씹는 재미 굿굿이에요!!

 

 

요래 비벼 비벼!!

열심히 비비는 제 모습이에요 호호

 

 

안에 콩가루도 숨어 있어서

쉣깃쉣깃 하면 완전 별미!!

야채도 생각보다 많아서

회랑 정말 잘 어우러져요!!

 

초고추장 새콤 매콤 +

콩가루 고소함

 

이 맛에 막회 먹는 거 아니겠어요!!

 

진짜 술이 미친 듯이 들어가요 ㅠㅠ

 

감튀는 사실 사진 못 찍었어요.

감튀는 거들뿐..

 

막회 굿!!

 

 

위층에 매우 감각적인 장소도 있었는데요!!

여긴 따뜻해질 때 가면 분위기 최고일 듯!!

 


1차는 절대 안 돼요.

양이 적은 편이거든요.

1차 하고

2차로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시립대 앞,

청량리역,

회기역 사이에 있으니

 

시립대 학생들 꼭 한번 가보시길 히힣

 

저는 다음 3차에

유명한 닭꼬치집 리뷰 들고 와보려고요!

 

그럼 이만 안뇽!!

감기 걸린 직장인은

이만 물러갑니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