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동소문동] 쿠엔토(feat. 위치 빼고 모든 게 완벽한 칵테일/위스키 바🤣)

2024. 1. 24. 00:09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음과 카카오가 사랑하는)

원댜입니다.

 

저 최근글 올린 것도 메인글에 올라갔어요.

그래서 글 더 자주 올리고 싶었는데

아시잖아요,

전 직장인에요.. (변명)

 

근데 열심히 살아보려고..

어제 글 다 썼는데

분명 작년 말까지는 멀쩡히 살아있던 가게가

올초 사라졌더라고요 ^^,,, (결국 날림^^..)

 

 

주저리주저리가 너무 길었죠..

 

오늘은 성신여대 

위치 빼고 다 좋은

바 쿠엔토 소개시켜드릴게욤~~

 


쿠엔토


  •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4가 213
  • 매일 19-2
  • 구글평점 - 4.7/5.0 (후기 10개)
  • 주차 가능!! (건물 옆 아주 조금...)

 

위치가 진짜 애매한 곳에 있기는 해요.

성신여대역 입구에서 가깝기는 하지만

(5분 거리)

주택가 사이에 있기 때문에,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하긴 어려울 것 같고,

검색해서 가거나

알음알음 가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점은 오히려 나만 알 것 같은,

나만 알고 싶은 바..랄까요..?

 

요로코롬 반계단 올라가면 나오는 쿠엔토!!

 

 

간지 나는 내부 ㅎㅎ

친구랑 저는 오픈시간 딱 맞춰 가서

제가 첫 손님이었어요!

 

이런 거 조와요 히히

 

 

내부 분위기 넘나 제서탈이었어요...

 

 

아참!

들어가자마자 인센스 향이

굉장히 좋았고,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어요.

 

역시 오감을 자극해야 기억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향도 좋은데,

가게 분위기에 취했던 기억이 나요~~

 

 

종류가 기가 막히게 많아요 ^^..

본인의 취향이 있다면 모를까

선택하지 못하는 병에 걸린 저는

사장님의 추천을 바로 받았답니다 호호

 

'이야기'라는 뜻의 스페인어 '쿠엔토'

가게명부터 너무 사랑스럽네요❤️❤️

 

음악 너무 좋다 했더니~~ 

사장님이 하나하나 들어보고 신중하게 선곡하신다네요!!

 

 

기본안주..

개마싯던 땅콩 프레첼..

이것만 있어도 안주 삽가능이쥬..

 

 

열심히 알콜 제조 중이신 사장늼 히힣

김렛(13,000) & 불바디에(16,000)

 

알콜맛 나는데 상큼한 술 추천해 주세요~

하니 추천해 주신 김렛!!

분명 맛은 라임맛인데, 알콜향이 솔솔 나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 홀짝홀짝였어요!!

 

상콤한 칵테일이 드시고 싶다면 강추!

김렛(13,000)

(진, 시럽, 라임) 15%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불바디에 히히

칭구는 찐한 알콜향을 느끼고 싶다 하니 

추천해 주신

 

불바디에(16,000)!!

(버번위스키, 스위스베르뭇, 캄파리 30%)

 

버번위스키와 리큐르 조합의 술인데,

특유의 오크향이 나면서 알콜향이 굉장히 세요!!

맛만 보고 바로 칭구에게 줬어요.

 

(제 취향 아님 ㅎ)

 

다시 김렛 주세요

술 부족훼에..

플리즈으

 

 

 

말렌카(8,000)

 

저는 안주가 꼭 필요한 사람이에요 ㅎ..

체코 꿀케이크

말렌카를 주문했는데요..

 

말렌카 케이크(8,000)

 

정말 이 달달함..

미쳐버려요..

 

꿀케이크 위에 생크림, 시나몬 가루가 더해지니

더 맛있어요..

 

술 하고 어울릴까요..?

생각했던

나 자신 반성해요..

 

잭콕(12,000)

역시나 한잔으로는 부족했어요

ㅎㅎ

 

오늘은 칭구가 사주는 날이니

잭콕 한잔을 더 주문했어요.

 

잭콕(12,000)

잭다니엘하고 코카콜라..

말해 뭐해요..

 

단숨에 해치웠어요 히히

 

 

아참!

화장실 너무 좋았어서 공유해요 히히

 

여러모로 만족했던 쿠엔토네용!!


연인끼리 데이트

친구끼리 데이트

혼자 바에 와서 먹는 사람들까지

엄청 다양한 손님들이 있었어요.

 

오후 8시 30분 정도 되니

다 만석이었어요.

 

어두워지고 조명이 좀 더 어두워지니

분위기는 더 업!!

 

알기가 어려워서 그러지

알고 나면 근처에 오면

여기 무조건 2차 할 것 같은

그런 분위기 맛집이었어요!!

 

쿠엔토 흥해라!!

흥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