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동선동 맛집] 보배반점 (feat.짬뽕 맛집! 무조건 평타 이상!!)

2024. 1. 30. 20:50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무조건 평타 이상은 하는

보배반점 리뷰 가져왔어요!

 

어딜 가나 있는 보배반점이지만,

저는 성신여대점을 가봤답니당!!

 


보배반점 성신여대점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48
  • 매일 11-22
  • 구글 평점 : 4.1/5.0
  • 주차 X, 네이버예약 가능

요즘 어딜 가나 보이는 보배반점이에요!!

 

놀라운 토요일에도 나오고,

맛집임에는 분명한 것 같아요!!

 

초록초록 분위기가 냉큼 들어가고 싶게 만드네요 호호

 

 

내부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

 

깔끔한 내부 맘에 들어요 호호

 

진한 인생의 맛

보배반점

 

크 메뉴판 구경을 시작했어요.

 

메뉴 다양한 거 완전 제서탈..

 

술에다 걸칠 수 있는 요리류들도 많아서

너무 맘에 들어요!!

 

저희는

 

해물짬뽕(11,000) +

탕수육(소(2인) 17,000)

 

을 주문했어요!!

 

 

이게 머선 일..

공깃밥 무료 셀프!!

 

공깃밥을 먹을 수 있어요!!

그 말은 짬뽕도 먹고

짬뽕밥도 먹을 수 있다는 말!!

 

한 그릇 야무지게 펐습니다 호호

 

 

기본 세팅들..

 

탕수육에 찍어먹을

간장 식초 고춧가루를

준비했습니다 히히

 

 

이 야물딱진 요리들 좀 보세요..!!

 

해물짬뽕 11,000

짬뽕이 이제 많이 비싸구먼 

첨엔 생각했지만,

 

나오고 나선 어머 푸짐하단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여긴 차돌짬뽕이 더 유명하다고는 들었는데,

시원한 국물이 땡겨서

해물짬뽕 시킨 거거든요!!

 

칼칼한 국물에 적당한 불향이 가미되어 있어요.

 

꽃게 두 조각에 새우, 오징어, 홍합, 쭈꾸미 등등

해물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더 시원한 느낌!!

 

 

요래 면을 적당히 먹어주고

밥 한공기도 야물딱지게 말아줬다구요 히힣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유명한 집은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에요.

무조건 평타 이상은 되니,

 

중식 도전이 무서운 분들은

보배반점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어요 호호

 

탕수육 소자 2인 17,000원

어머 탕수육 양이 너무 적당해서 좋아요!

 

좋은 기름을 쓰시는 건지,

적당히 잘 튀긴 건지 반죽이 아주 뽀예요!!

 

 

그리고 안에 있는 고기는

진짜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이 집 탕수육 잘하네요!!

 

거기다가, 인원수에 맞게 

탕수육 시킬 수 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면 시키면 꼭 탕수육 곁들여먹고 싶은데,

둘이 가면 양 많아서 못 시킨 적..

다들 있으시잖아요..??

 

여긴 1,2,3,4인용으로 다 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마지막 나갈 때까지 

이 집 센스에 놀랐어요!!

 

식후 아메리카노까지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굳이 성신여대 아니더라도,

요 보배반점

술 한잔 괜찮게 걸치고 싶을 때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히히

 

다음엔 꼭

차돌짬뽕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검색해 보니

차돌짬뽕이 맛있다는 말이 넘 많았거든요 호호

 

글 쓰다 보니 중식 땡기네요..

전 이만 가야겠어요

안뇽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