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하안동/하안사거리 맛집] 하안 곱창 (feat. 광명 곱창 제일 맛집❤)

2021. 8. 6. 17:04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이전에 친구가 미국 가기 전 광명에 잠시 하루 다녀왔는데,

포스팅한다는 걸 깜빡했네요 😅😅

 

칭구가 기다리고 있을 오래된 하안동 곱창 맛집

하안곱창을 소개해드릴게요!

 

  • 운영시간 - 17:00 ~ 13:00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 주차공간 없음
  • 네이버 평점 - 4.26 / 5.00

 

1998년부터 이 자리를 쭉 지켜온

하안곱창이 리모델링을 했어요!

고등학교 때부터 꾸준히 오던 곳인데,

이렇게 이쁘게 변하다니 적응이 안됩니다 +_+

 

 

외관도 이쁜데 내관도

넘나 이쁘게 리모델링됐네요!!

 

넘나 분위기가 좋아욤 ❤❤❤

 

늘 시키던 것처럼

 

곱창 (180g / 19,000원) * 2인 +

볶음밥(1,000원)

 

을 먹었어요❣❣

 

곱창 시키면 기본으로 요런 칼칼한 순두부 찌개가

먼저 사이드로 나온다구욤😍😍

 

얼큰~한 게 곱창 나오기도 전에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ㅎ

 

 

그리고 때깔 고운 곱창 등장🤩🤩🤩

 

저희는 부추를 이렇게 올려서 먹는 걸

너무 좋아한답니다😍😍

그사이 맛있게 익어가는 곱창❤❤

 

곱이 가득한 거 보이시나요?

저엉말 고소해요!!

쫄깃쫄깃은 말해 뭐하나요~~

부추가득이, 곱창과 함께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이 세상 맛이 아닙니다,,

저는 소스에 고추를 더 달라해서 고추 가득 먹어요💖💖

살짝 매콤하니 맛을 더 잘 살려준답니다😎😎

부추는 무한리필이라, 마지막 한 조각 먹을 때까지도 부추를 열심히 먹었답니다.😂😂

 

마지막 볶음밥까지도 완벽하게 다 먹었어요❣❣

볶음밥도 양도 많고 진짜 맛있답니다!!

 

가격은 점점 비싸지고 있지만..😓😓

 

언제나 변하지 않는 맛으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하안곱창!

번창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