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 카페] 카페 시리스 (feat. 분위기 맛집)

2021. 1. 24. 08:37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오늘은 광명역 근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지난번 호족반을 같이 간 친구가 결혼을 했어요 :-)

넘나 이쁜 친구를 보고 난 후 같이 결혼식간 친구와 시간을 보낼 곳이 필요했어요.

 

광명역에 유명한 카페는 있기는 한데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사람이 적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이곳!!

 

바로 카페 시리스(SIRIS) 입니다 :-)

 


카페 시리스(SIRIS)


영업시간 : 평일 08:00 - 20:00

 

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희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상태에서 가서 그런지 주말에도 오픈해있었어요!

 

외부가 너무 이쁘죠~

날이 좋으면 밖에 나와서 차를 마시고 싶었는데,

날씨가 점점 추워지기 시작한 시간이었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갔어요!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았는데 정말 한 팀도 없었어요 ㅎㅎㅎㅎ

저희로선 다행...❤

 

문은 양쪽에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바깥쪽 문은 막고 건물 내부로만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

 

카운터로 바로 가서 음료를 고르는데 맛있어 보이는 핸드메이드 쿠키!

하나 먹어보고 싶었는데, 결혼식에서 뷔페를 많이 먹어 디저트를 먹을 배가 없었어여 ~_~

 

정말 맛있어 보이는 마카롱 하고 당근케이크도 있었어여 ㅠㅠㅠ

배부른 내 자신 원망해....

 

저희는 그냥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캐모마일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메뉴판 빼고 다 찍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요즘에는 패스 오더라고 미리 다른 곳에서 주문해 바로바로 받아갈 수 있는 앱도 있나 봐요~!!

 

결제도 대면이 아닌, 기계로 해서 편리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3,500원)와 카모마일(4,500원) 주문!!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ㅠㅠㅠ

 

저희 빼고는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진 찍기!!

 

열심히 내부 사진도 찍고 친구와 함께 사진도 찍고 하다 보니 나온 음료!

음료는 특별한 맛이 있다고 하긴 어렵지만은,, 

시원한 게 마시고 싶었던 저희는 벌컥벌컥 ㅎㅎ

 

이렇게 사진 찍는 포토존도 있어여!!!

넘어갈 수 없기에 사진 한 컷 ㅎㅎ

 

다음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마카롱도, 쿠키도 먹어보고 싶어여 ㅠㅠ

코로나야 얼른 끝나라!!!

 

광명역에서 이쁜 카페 찾고 계시다면 이 곳도 좋을 것 같아여!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