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하안동 맛집] 안안 (feat. 나가사키 짬뽕 필.수.)

2021. 3. 8. 22:13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너무 사랑하는 하안동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하안동에 사는 친구와 만날 때는 무조건 가는 저의 최애 맛집입니당.

 

바로 안안이라는 술집인데요 :-)

지금부터 포스팅 할게요~~

 


안안


 

 

 

  • 영업시간 - 17:00 ~ 2:00 (일~목) / 17:00 ~ 3:00 (금,토)

  • 주차공간 없음

  • 네이버평점 : 4.41 / 5

영업시간은 새벽까지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10시까지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안안 3호점은 꼬치집이에요!! 이자카야 안안과 혼동하시면 안돼요 😁😁

 

자리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외부 사진은 찍지 못하고 후딱후딱 들어갔습니다 ㅎㅎ

 

워낙 자리가 협소해서 금방 자리가 차거든요 ㅎㅎ

내부는 테이블 5~6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분위기가 넘나 좋아요~

 

저희는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얼른 자리를 꿰찼습니다 ㅎㅎ

 

진짜 여기 있는 메뉴 몇 개 빼고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아요.. ㅋㅋㅋ

그중 여기 오면 무조건 시켜야 할 메뉴는 바로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친구가 3명이면 좋았겠지만, 이 날은 두 명이서만 봐서

우선 나가사키 짬뽕(15,800원) + 닭다리살 카라아게(8,800원)을 주문했어요!

 

요건 주류 메뉴판이니 참고해주세요~~

 

나가사키 짬뽕(15,800원)

역시 사진은 아이폰인가 봐요 ㅎㅎ

친구 폰으로 찍어 받았는데 분위기 자체가 다르네요 헤헿

 

저 푸짐한 해물들 보이시나요??

그리고 저 안에 있는 면은 에그누들인데, 진짜 나가사키 짬뽕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ㅠㅠ

대패 삼겹에는 불맛이 나는데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매콤 매콤 한 게, 한 스푼 국물을 떠먹노라면 얼큰하니 술 한잔이 저절로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먹어본 나가사키 짬뽕 중에 가장 맛있는 맛집인 것 같아요!!

 

닭다리살 카라아게(8,800원)

가격이 참 저렴하죠?? 양이 많지는 않지만, 요 카라아게의 바삭함, 닭다리살의 부드러움은 단연코 최고입니다!

마요네즈를 찍어먹어도 되고, 드레싱 되어 있는 샐러드와 같이 먹어도 되는데, 어떻게 먹어도 너무나 맛있어요 ㅠㅠ

 

새우볼(8,800원)

역시,, 이곳은 메뉴 두 개로 절대 끝낼 수 없는 곳이에요...

그거 아시나요..?

안주가 너무 맛있으면 술을 조금 먹게 돼요.. ㅋㅋㅋ

 

여기 새우볼도 제가 자주 시키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새우볼을 한입 베어 물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밀가루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정말 이 안에 새우가 한가득이에요!

요 새우볼 역시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드레싱 된 샐러드와 같이 먹어도 넘나 맛있답니다!!

 

바질 바지락 술찜(11,800원)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어본!! 바질 바지락 술찜!! 

 

요건 처음 먹어본 메뉴였어요!

매번 거의 같은 메뉴만 먹으니, 이렇게 한 개씩은 새로운 메뉴를 도전하고 있는데요!

요기 바질 바지락 술찜에 들어간 면사리도 에그누들이네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ㅠㅠ

 

그리고! 제가 바질을 좋아하긴 하는데, 과한 바질의 맛은 조금 거부감이 있어요.

예전 합정에 있는 바질 라면 먹으러 갔다가 바질향이 너무 강해서 불호였는데,

안안의 바질 바지락 술찜은 맛의 조화가 너무 딱 좋아요!!

 

그리고 바지락이 작지 않고 실한 것 좀 보세요!!

바질의 향과 바지락 해물 향의 조화는 정말 끝.내.줍.니.다!!!!!!!

 

 

안안에서 실패했던 메뉴는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단연컨데 안안은 정말 사랑입니다...😍😍😍😍

 

하안동에 약속이 있으신 분들은 꼭! 꼭! 꼭! 방문해보세요!

담에 남펴니하고 언젠가 오고 싶네요 ㅠㅠ

 

코로나야 얼른 물러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