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밤일마을 맛집] 강화나루 한방 민물장어 (feat. 광명 장어 제일 맛집)

2020. 7. 30. 19:55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댜입니다.

오늘은 광명 장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여긴,, 광명에 사시는 분들이 장어를 먹었다! 하면 대부분 가보셨거나 들어보셨을

강화나루한방민물장어예요!!

 

사람이 평소에 너무 많기 때문에, 저희 가족은 평소보다 조금 더 일찍 방문했어요!

식사시간에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

 

자리는 굉장히 넓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답니다~

 

메뉴판은 제가 깜빡하고 찍질 못했네요 ㅠㅠ그래서 네이버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장어 가격은 나와있지 않지만,

강화나루한방민물장어의 가격은 2인분 / 60,000원 이에요!

 

식사도 맛있긴 하지만, 장어로 배를 채우기 위하여 장어 한가득 주문했습니다!!

 

기본찬들이에요!

 

생강 가득!! 벌써부터 너무 기대돼요!

반찬들은 모두 셀프코너에 가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단, 부추, 생강은 말씀드려서 리필해야 해요~~)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도 싱싱한 게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방금 잡은 장어라 꼬리가 계속 움직이고 있어요!!

게다가! 잘 익을 때까지 직접 구워주세요!

 

 

이렇게 맛있게 구워진 장어를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깻잎 위에 장어 뙇!! 올리고 생강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요..

 

이렇게 파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정말 다 맛있습니다!!

 

장어탕도 먹었는데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이케아나 코스트코 등 쇼핑하러 가신 분들께도 추천드려요~차로 가면 금방이랍니다~ ㅎㅎ

 

강화나루 한방 민물장어!정말 후회하지 않을 맛이에요!! 강추 강추드립니다!!

 

 

 

반응형